《来魔女食堂吧》宋智孝:《Running Man》让我获益良多

日前,宋智孝主演的《来魔女食堂吧》收官,她在线上接受采访,说出了她对这部剧的一些看法和感想。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배우 송지효가 연기부터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소감을 전했다.《来魔女食堂吧》演员宋智孝发表了从演戏到综艺多方面活动的感想。

송지효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이하 '마녀식당')에 마녀 희라 역으로 출연해 화려한 이미지로 변신했다.宋智孝在TVing原创的《来魔女食堂吧》(以下简称《魔女食堂》)中饰演魔女熙罗,完成了华丽的形象变身。

'마녀식당'은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 분)와 동업자 진(남지현), 알바 길용(채종협)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魔女食堂》是魔女食堂里,女巫熙罗(宋智孝饰)和合伙人珍(南智铉饰)、打工者吉勇(蔡钟协饰)与充满故事的客人一起谱写的灵魂充电残酷奇幻剧。

마녀식당의 사장이자 인간들의 소원을 들어주고 대가를 받는 마녀 캐릭터 조희라로 분한 송지효는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았다.宋智孝饰演了魔女食堂的老板,满足人类愿望并收取代价的魔女赵熙罗,凭借充满魅力的演技和华丽的造型成为热门话题。

송지효는 지난 17일 온라인을 통해 종영 인터뷰를 진행, 종영 소감과 연기 비하인드를 전했다.宋智孝17日在线进行了收官采访,传达了自己的剧终感想和幕后花絮。

송지효는 '마녀식당'을 무작정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연출자가 확정되기 전 출연을 확정하기도 했다. 송지효는 "제가 사실 멀티가 안돼서 작품 하나를 하면 다른 작품을 읽지 못하는 스타일이다. '마녀식당'은 제목부터가 판타지스럽고 '캐릭터적인 부분을 해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宋智孝表示,自己就想开一家‘魔女食堂’。她在敲定出演者前就决定出演了。宋智孝说:“我其实是那种不擅长一心多用,演一部作品,其他作品就没办法读下去的类型。《魔女食堂》从题目开始就很奇幻,我想了很多,觉得‘可以尝试下这个角色’。”

이어 "전작을 하면서 '마녀식당'을 자세히 읽지는 못했었는데 그때는 무작정 되게 하고 싶었다. 해보지 않았던 장르였고 해보지 않았던 캐릭터라서 무겁지 않게 가볍게 할 수 있겠다 싶었다. 작품을 끝내고 읽어보니까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잘하고 싶다, 잘 어울리고 싶다'라는 생각이 많이 컸던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接着她说:“在出演前一部作品时,没能仔细品读《魔女食堂》,但当时就很想接。因为是我未曾尝试过的题材,也是不曾尝试过的角色,我觉得应该可以轻松演绎出来。拍完(前一部作品)后,我品读了一番,觉得很有意思。‘想好好演,想和角色合二为一'的想法非常强烈。"

마녀 연기에 대한 만족도를 묻자 송지효는 "근데 막상 글로 읽었을 때와 제가 생각하고 표현했던 것은 확실히 온도 차이가 있었다. 마녀라는 캐릭터가 '과연 쉽지는 않구나' 싶었다. 많은 분들에게 낯설지 않게 익숙하면서 뭔가 포인트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다 보니까 초반에 좀 많이 헤맸었던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被问到对魔女演技的满意度时,宋智孝说:“但我发现文字阅读和我所思所想以及表现出来的确实有一定的差距。觉得魔女这个角色’果真不容易啊’。很多人对我并不陌生,所以我想如果有亮点就好了,因此拍摄初期挺犹豫不决的。”

또 송지효는 "희라는 현실적이지 않지만 현실 세계에서 살아왔지 않나"라며 "갈피를 못 잡고 있는데 감독님께서 그런 말씀을 해주신 게 저한테 많이 도움이 됐다. 지금은 많이 만족한다. 100% 만족할 수는 없을 것 같지만 지금으로서는 많이 만족하고 있다"며 웃었다.宋智孝还说:“虽然熙罗并非现实人物,但她不是一直生活在现实世界么”,“在我理不清头绪时,导演对我说了这句话,给我很大的帮助。现在很满足。虽然不是100%满意,但就目前而言,我非常满意。”

송지효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마녀식당' 또한 해외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런닝맨'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함께하고 있는 송지효에게 예능을 통해 잃은 것과 얻은 것이 있냐고 묻자 "잃은 건 전혀 없는 것 같다. 오히려 저는 얻은 게 훨씬 많은 것 같다"고 답했다.宋智孝通过SBS综艺节目《Running Man》在海外获得了超高的人气。此次《魔女食堂》也受到海外粉丝的热烈关注。从《Running Man》开始至今一直出演的宋智孝因为这档综艺有没有过失去过或得到过什么呢?当被问到这个问题时,宋智孝回答说:“好像没失去过什么。反而获益良多。"

이어 "예능을 할 수 있다는 게 저에게는 더 크게 작용이 됐던 것 같다. 제가 예능을 하기 전에는 이미지 자체가 다크했다. 그런데 예능을 하고 나서 생긴 친근한 이미지가 작품으로 보여지는 시간을 단축시킨 것 같다. 저에게는 기회라는 게 많이 주어진 것 같고 얻은 게 훨씬 많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接着她说:“能够出演遮挡综艺,对我来说影响甚大。在出演综艺前,我自身的形象很暗淡。但出演综艺后树立的亲切形象缩短了我通过作品和大众见面的时间。给予了我许多机会,令我收获多多。"

또한 예능으로 얻은 이미지 변신에 대한 부담감에 대해서도 "변신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다. 오히려 예능 덕분에 다른 장르나 캐릭터를 더 빨리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해 이목을 모았다.另外,对于通过综艺实现形象转变带来的压力,她表示:“对形象转变没压力。多亏了综艺,反而让我能更快地出演其他题材的作品和角色。”一番话吸引了人们的关注。

재미있는 에피소드에 대해서는 채종협을 언급했다. 송지효는 "이건 저만의 생각이긴 한데 길용이가 마녀식당에 와서 소원을 빈다. 그때 마녀가 해주는 음식이 토마토 수프다. 개인적으로 너무 가슴이 아팠던 게 운동하는 친군데 코스도 아니고 토마토 수프 한 그릇 준 게 너무 마음이 아프더라. 자라나는 아이에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关于有趣的小插曲,她提到了蔡钟协。宋智孝说:“这是我个人的想法。吉勇来到魔女食堂并许下心愿。当时,魔女给他做了番茄浓汤。我个人觉得非常心痛的是,他健身做运动,可我就给了他一碗番茄浓汤,连套餐都没有,所以觉得很心疼。对正在长身体的孩子…”,这番话引得现场一片笑声。

송지효는 "토마토 수프 한 그릇 주고 소원이 이뤄질 거라고 얘기하는 게 생각이 많이 난다. 현장에서도 몇 번 이야기를 했지만, 다음에 리필을 해줄 수 있다면 그렇게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입담을 자랑했다.宋智孝说:“我经常想起熙罗说一碗番茄浓汤就能实现愿望的话。在现场我也说过几次,如果下次能续杯的话,我会为他续杯的。”显得很是健谈。

극중 남지현, 채종협과의 호흡은 어땠을까. 송지효는 "두 분은 어땠을지 모르지만 저는 너무나도 좋았던 시간이었다. 왜냐하면 이 친구들의 젊은 에너지가 너무 좋았다. 어떤 사람이 와도 '하하하 네네네' 하는 긍정적인 모습, 파이팅 넘치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剧中与南志铉、蔡钟协合作得怎么样呢?宋智孝说:“虽然不知道他们俩觉得怎样,但对我来说这是一段非常快乐的时光。很喜欢他们年轻充满活力的样子。不管是谁来都是一副‘哈哈哈,好好好’的积极向上的模样,充满活力的一面真的很棒。"

남지현에 대해서는 "제가 생각하는 지현 씨는 진이랑 정말 닮았다. 굉장히 긍정적인 마인드에 어떤 상황이 와도 씩씩하게 헤쳐나가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또 연기를 너무 잘하지 않나. 똑부러지는 성격도 좋았다"며 미소를 지었다.对于南志铉,她笑着说:“我觉得志铉真的像珍。喜欢她心态非常积极向上,无论遇到什么情况,都能坚强克服的一面。而且她的演技不是很棒么? 干脆利落的性格也很不错。”

또 채종협에는 "종협 씨는 보면 항상 웃고 있다. 이 친구에게도 힘든 때가 있고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얘는 힘든 적이 없나?'라고 할 정도로 항상 웃는 모습이 좋았다. 제가 나이가 있는 언니 누나라고 생각이 들었겠지만 저는 너무나도 좋았다. 이 아이들의 에너지가 많이 부럽다"고 선배 면모를 드러냈다.另外,对于蔡钟协,她还表示:“每次看到钟协他都在笑。这位朋友虽然也有辛苦的时候,也有各种各样的事情,但他总是一脸笑,甚至让人会去想‘他就没遇见过难事吗?’的程度,模样讨喜。虽然会觉得自己是上了年纪的姐姐,但真的很开心。非常羡慕这些孩子们的活力”,展现了作为前辈的一面。

'마녀식당'의 반전은 아무래도 진이 희라의 딸이라는 사실이었다. 송지효는 "소설을 읽을 때부터 알고 있었다. 이 부분이 드라마에서 가장 큰 반전이었기 때문에 반전을 더 크게 드리고자 하는 마음에 엄마라는 뉘앙스를 전혀 안 비추려고 했었다. 하지만 어느 시점부터는 그 부분이 차차 보여야 했다"며 "너무 빨리 오픈이 되어도 안 되고 늦게도 안 되고 그렇다고 너무 안 보여도 안 되고 너무 보여도 안 되지 않나. 더 크게 반전으로 다가오기 위해서 어떻게 할지 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했던 것 같다"며 연기에 대한 고민을 덧붙였다.《魔女食堂》的反转就是珍是熙罗的女儿这件事。宋智孝说:“在读小说的时候我就知道了。因为这一点是这部剧最大的反转,所以为了让这个反转更惊人,所以我不露声色,一点都没流露出是妈妈的意味。但是,这部分从某个时候开始就必须慢慢地显露出来。”,“不能太快揭开谜底,也不能太迟,不能丝毫不显露,也不能太明显。为了反转更惊人,我和导演就该怎么演聊了很多次。”吐露了对角色演绎的苦恼。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는 누구였을까. 송지효는 "아무래도 하도권 선배님이다. 오시기만 하시면 현장이 정말 웃음바다가 됐다"고 답했다.拍摄现场里,最会的气氛调节者是谁呢?宋智孝说:“是河道权前辈。只要他一到现场,现场就会充满欢声笑语。”

그는 "선배님과 마지막 촬영을 할 때 대본이 '맛있게 식탁에서 먹는다' 딱 이렇게 표현이 많이 안 되어 있었다. 그런데 선배님 덕분에 너무 풍성하게 이 음식을 재밌게 먹고 있는 것처럼 나와서 좋았다"며 "단연코 하도권 선배님이었다"라고 웃었다.她笑着说:“和前辈最后进行拍摄时,剧本中并没有什么关于‘坐在餐桌上吃得津津有味'这样的表达。但多亏了前辈,拍出来的镜头中,我们看上去就是兴趣盎然地吃着非常丰盛的饭菜”,“绝对就是河道权前辈。”

'마녀식당'의 시즌2를 기대해도 되냐는 질문에는 "촬영하면서도 종종 장난식으로 '시즌2 가야지' 이러면서 얘기했었다. 사실 이제 희라는 진이에게 마녀식당을 인도했기 때문에 시즌2가 나온다고 저를 끼워주실까요? 끼워주신다면 너무 감사하다"면서도 "시즌2 얘기는 아직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当被问到能否期待《魔女食堂2》时,她说:“拍摄时也经常开玩笑地说‘当然要延续到第二季’。其实,现在罗熙已经把魔女食堂移交给珍了,所以要出第二季的话,会不会把我算进去呢?如果把我算进去的话就真的非常感谢了”,“现在还不清楚第二季的事。”

데뷔한지 20년, 40대가 된 송지효에게는 어떤 변화가 있을까. 송지효는 "20년이 됐는데 안 변하면 안 되지 않나. (웃음) 성격적으로도 제가 저를 봤을 때 달라진 건 제 일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주변 사람들은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 시야가 넓어진 것 같다. 예전에는 그런 것보다 제 감정이 앞섰는데 그런 부분이 좀 많이 달라진 것 같다"고 말했다.出道20年,已经年过40的宋智孝有什么变化呢?宋智孝说:“20年了,不变的话是不行的吧。(笑)性格方面,自己看自己时,觉得变得不同的就是现在会珍惜我的工作,也珍视身边的人,视野变得开阔了。比起这些,以前的我更注重自己的感受,这一部分好像发生了很大的变化。”

송지효는 "제가 이 일을 얼마나 할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걸 오래 유지하지 못했다는 생각에 아쉬움도 많이 남는다. 그래서 더 열심히 많이 느끼고 공부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하겠다"라고 전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宋智孝说:“虽然不知道这份工作会做多久,但是想到没办法长久持有我现在拥有的东西,就觉得挺遗憾的。所以现在正在更努力地去感受,学习和表达。今后我会努力向大家展现出更好的一面的”,就此结束了采访。

——转载自韩网

相关韩剧推荐

热门韩影类型

专题推荐  |  网站地图  |  韩剧更新  |  韩剧排行榜

66爱情韩剧网,2021最新韩国热播电视剧资源,经典韩版高清爱情电视连续剧完整版全集在线观看,体验好看的青春爱情韩剧。

本站收录韩剧来自互联网免费共享,仅供交流学习之用。若侵犯了您的权益,请通知我们。

© 2021 www.xwt6.com  E-Mail:12345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