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媒评:不愧是乐童音乐家

지난 26일 발매된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는 “최애와 최애의 만남이라는 이야기가 많다”는 악뮤의 설명대로 수록된 7곡 모두 화려한 피처링을 자랑하는 첫 컬래버레이션 앨범이다. 피처링이나 협업 없이 작업해온 앞선 앨범들이 진한 악뮤의 색만을 담았다면, 이번 앨범은 독보적인 악뮤만의 매력에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색깔이 어우러졌다. 악뮤의 컬래버레이션 앨범은 단순한 피처링의 의미를 넘어선다. 여전히 톡톡 튀는 표현력에 스펀지처럼 흡수한 피처링 아티스트의 매력을 담아내며 또 다른 매력을 꽃 피웠다.26日发售的专辑《NEXT EPISODE》‘包含很多挚爱与挚爱的相遇故事’,正如乐童音乐家的解释一样,该专辑收录的7首歌曲都有着华丽的featuring,是首张合作专辑。乐童音乐家此前的专辑都没有featuring和协作,独立完成,有着浓郁‘乐童音乐家’色彩。这次的专辑将乐童音乐家独有的魅力和参与featuring的艺术家的色彩融合在一起。乐童音乐家的合作专辑超越了单纯意义上的featuring。依然突出的表现力,又像海绵一样吸收了featuring艺术家的魅力,于是别样魅力绽放开来。

타이틀곡 ‘낙하’(with 아이유)는 늘 신선한 음악을 선보여온 악뮤의 캐릭터를 제대로 보여준다. 이찬혁이 영화 ‘위대한 쇼맨’을 보고 작업한 곡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낙하’라는 단어로 아이러니하게 표현한다. ‘예상했던 것보다/ 더 아플지도 모르지만/ 내 손을 잡으면/ 하늘을 나는 정도/ 그 이상도 느낄 수 있을 거야’라는 가사는 절망의 상황을 ‘추락’이 아닌 누군가의 손을 잡고 뛰어내리는 ‘낙하’로 그리며 희망을 만들어낸다. 청량한 이수현의 목소리와 멜로디에 착 달라붙는 아이유의 목소리가 번갈아 나오는 부분도 귀를 사로잡는다. ‘눈 딱 감고 낙하- 하-’ ‘셋 하면 뛰어 낙하- 하-’로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를 듣다보면 어느새 악뮤의 이번 앨범으로 낙하했음을 느낄 수 있다.主打歌《坠落》(with IU)很好地展现了一直奉献出新鲜音乐的乐童音乐家的本色。歌曲《坠落》是李赞赫看了电影《马戏之王》后为表达支持而作的曲子,以‘坠落’这一 ——转载自韩网

相关韩剧推荐

热门韩影类型

专题推荐  |  网站地图  |  韩剧更新  |  韩剧排行榜

66爱情韩剧网,2021最新韩国热播电视剧资源,经典韩版高清爱情电视连续剧完整版全集在线观看,体验好看的青春爱情韩剧。

本站收录韩剧来自互联网免费共享,仅供交流学习之用。若侵犯了您的权益,请通知我们。

© 2021 www.xwt6.com  E-Mail:12345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