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演员金大明机智的演员生活

'슬기로운 의사생활2' 속 김대명이 연기하는 양석형을 보고 있자면 "저런 산부인과 의사를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 신뢰가 간다. 별일 아니라는 듯 담담하게 응원을 건네는 듯한 눈빛, 나릇한 톤, 배려 깊은 행동 하나하나가 상대에게 믿음을 준다. 정기 검진을 위해 여러 산부인과를 다녔지만 양석형과 같은 의사는 본 적이 없다. 말수는 적지만 신뢰와 믿음을 주는 그런 의사 말이다.如果看了《机智的医生生活2》中金大明演绎的杨硕亨,就会冒出个想法“也想遇见那样的妇产科医生”,可见人们对他十分信赖。看似漫不经心平静地给予鼓励的眼神,温柔的情调,富有关爱的行动,每一样都给对方带去信任。为了定期检查去过很多妇产科,但是没有遇见过杨硕亨这样的医生。虽然话很少,但是能给你带去信赖和信任的那种医生。

드라마 제목처럼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을제병원에 벌어지는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석형은 그 중에서도 산부인과 부교수를 역임하고 있는 '99즈'의 귀여운 곰탱이(또는 마마보이)다. 둔하고 미련하다고 해서 '99즈' 친구들이 붙여준 애칭이다. 정적인 석형과 달리 '99즈' 친구들은 각기 개성이 뚜렷하다. 개구쟁이 익준(조정석), 부처 정원(유연석), 까칠 준완(정경호), 엉뚱 송화(전미도)까지. 석형은 이 말 많고 탈 많은 친구들 사이에서 조용하지만 강하게 존재한다. '99즈' 밴드를 재결성하게 된 계기도 석형의 소원 때문이었다.正如其名,电视剧《机智的医生生活》讲述的是律帝医院里发生的医生们的故事。在其中,杨硕亨担任妇产科副教授,在‘99S’中是可爱的小熊(也是妈宝男)。由于他又呆又笨,‘99S’朋友们就给他起了‘小熊’这个别名。和安静的硕亨不同,‘99S’的朋友们个性鲜明。淘气鬼翊晙(曹政奭饰),菩萨涏援(柳演锡饰),刺头隽婠(郑敬淏饰),出人意料的颂和(田美都饰)。硕亨在这群话多、毛病多的朋友之间虽然很安静,但是存在感很强。‘99S’乐队再次组合的契机也是因为硕亨的愿望。

속을 알 수 없는 자발적 은둔형 외톨이. 숨 쉬고 사는 게 신기한 귀차니즘의 대명사. 이게 석형에게 부여된 캐릭터 설명이다. 하지만 외톨이에 귀차니스트인 석형은 아이러니하게 병원에서 탄생의 신비와 생의 경이로움이 찬란하게 빛나는 산부인과 전문의다. 가장 동적인 공간에 자리한 가장 정적인 인간. 그게 바로 석형이다. 하지만 석형의 시선을 자세히 따라가다 보면 그의 정적은 필요한 때를 위한 에너지 비축 같은 느낌이 든다. 수술이 시급한 산모와 달리 자연분만을 고집하는 남편과 시어머니를 단숨에 제압하고, 모두가 가망 없다 손놓았을 때 홀로 끝까지 산모의 손을 잡으며 아이를 살리려 했던 모습들이 그랬다. 자기 공간을 치우는 건 귀찮아도, 환자 앞에선 귀찮은 게 없다.他是看不透内心的宅男型孤家寡人。是连呼吸都觉得神奇的懒人主义的代名词。这是赋予硕亨这个角色的说明。但讽刺的是作为孤家寡人、独行族的硕亨却在医院中是令诞生的神秘和生命的惊奇绽放光彩的妇产科专家。扎根在最动态的空间中的安静人类就是硕亨。但是仔细地跟随硕亨的视线就会发现,他的安静好像是在为了必要时储存能量。不同于着急手术的产妇,丈夫和婆婆却固执坚持自然分娩,硕亨一口气就制服了他们,在所有人都觉得无望放手时,他独自一人抓着产妇的手,试图救活孩子。懒得收拾自己的空间,在患者面前却不嫌麻烦。

그리고 석형이라는 은근히 빛나는 캐릭터를 사랑스럽게 형상화한 건 오롯이 배우 김대명의 역량이다. 조각미남은 아닌데 자꾸만 쳐다보게 되는 마력으로 화면 안을 가득 채운다. 그가 지닌 마력은 바로 연기다. 석형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가장 물음표인 캐릭터다. 연기하기가 까다로운 조건들이 많다. 대놓고 감정을 드러내지 않지만 감정을 전달해야 하고, 과묵함 속에서 탄생의 찬란함을 귀히 여기게끔 만들어야 한다. 세밀함이 없다면 금세 바닥을 드러낼 수밖에 없는 역할이다. 김대명은 섬세하고 은은한 연기로 석형을 그럴 듯한 의사로 만들어준다.另外,将硕亨这个隐隐发光的角色可爱地表现出来靠的就是演员金大明的力量了。画面里充满了虽然不是雕刻美男却让人一直看的魅力。他所拥有的魅力就是演技。硕亨是在《机智的医生生活》中最具疑问的角色。表演起来有很多苛刻的条件。虽然没有大大方方表达感情但是又必须传递感情,沉默寡言中又要让人觉得诞生的灿烂很珍贵。如果不细致,表演就马上见底儿。金大明凭借细腻、淡淡的演技,将硕亨打造成像样的医生。

이는 과거 그를 대중에게 알리게 한 '미생' 속 김 대리를 연기했을 때와 같은 에너지다. 숨은 보석을 발견했을 때 마주하는 일종의 희열 같은 것 말이다. 발견됐지만 또 발견되고, 잘 하는 건 알았지만 또 감탄하게 된다. 김대명은 연극판을 통해 차근히 연기 역량을 쌓아 올렸다. 2006년 연극 '귀신의 집으로 오세요'로 데뷔한 후 2014년에야 TV 드라마에 진출했다. 무명이 길었기에 매 역할마다 최선을 다하는 건 당연하다. 하지만 작품마다 늘 새롭게 발견되고, 대중에 의해 곱씹히게 되는 건 다른 차원의 이야기다. 연기뿐 아니라 작품 선택, 타이밍 등 선제적 조건들도 함께여야 한다.这和他过去饰演的被观众认识的《未生》中的金代理时,爆发的是相同的能量。就好像发现隐藏的宝石时的喜悦一样。虽然发现了但还能继续挖掘,知道他做得好,还是会再次感叹。金大明通过话剧慢慢积累了演技力量。2006年他通过话剧《欢迎来到鬼神之家》(音)出道,到了2014年才进军电视剧。由于无名时期很长,每个角色他当然都会尽全力。但每部作品都能发现他新的一面,被大众反复品味这是另一个层面的故事了。不光是演技,作品选择、时机等先发制人的条件也应具备。

김대명은 슬기롭게 자신의 연기 내공을 적재적소에 발휘하는 배우다. 연극에선 탄탄히 내공을 쌓아올리고, TV 드라마에선 호감을 쌓아올리고, 영화에선 새 얼굴들을 쌓아올린다. 총명한 김 대리와 귀차니스트 의사로 호감있게 대중을 휘감았다면, 지적장애인 마약꾼 등의 역할로 업계마저 휘감는다. 김대명, 그가 출연하는 드라마 제목처럼 '슬기로운 배우생활'로 대중에게 반가운 배우로 자리하는 중이다.金大明是机智地适当发挥自身演技内功的演员。在话剧中积累了坚实的内功,在电视剧上积累了好感,在电影上积累了很多新面貌。通过聪明的金代理和独行族医生带着好感围绕着观众,又通过智障人和瘾君子等角色令围绕业界。金大明正如他出演的电视剧题目《机智的医生生活》一样,他以‘机智的演员’成为了大众喜欢的演员,站稳了脚跟。

——转载自韩网

相关韩剧推荐

热门韩影类型

专题推荐  |  网站地图  |  韩剧更新  |  韩剧排行榜

66爱情韩剧网,2021最新韩国热播电视剧资源,经典韩版高清爱情电视连续剧完整版全集在线观看,体验好看的青春爱情韩剧。

本站收录韩剧来自互联网免费共享,仅供交流学习之用。若侵犯了您的权益,请通知我们。

© 2021 www.xwt6.com  E-Mail:12345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