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媒评:被套上旁观者标签的雪炫,她背负的是不是太多了?

1년 전,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사건이 발발했다. 그룹 AOA 왕따 논란이다. 전말은 이랬다. 권민아가 11년 동안 지민에게 일방적인 괴롭힘을 당했다는 것. 그 중심에는 설현도 포함돼 있었다. 이로 인한 여파는 상당했다. 리더였던 지민은 탈퇴했고, 설현은 출연 중이던 작품에 막대한 피해를 끼쳤다. 남은 멤버들은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돼 버렸다. 사실상 팀은 와해된 것이나 다름 없었기 때문.一年前,有一件在演艺界闹得沸沸扬扬的事,就是AOA的孤立争议,事情是这样的,权珉娥说自己11年间受到了智珉单方面的欺负,在此之中雪炫也包括在内,这件事带来了很大的影响,曾是队长的智珉退队了,正在拍摄作品的雪炫也受到了极大的影响,剩下的成员就成为了孤立无援的人,可以说整个组合都支离破碎了。

모두에게 아픈 상처로 남은 사건이 다시금 수면 위로 올라오고 있다. 이는 최근 권민아의 양다리 논란에 대한 해명 영상 때문이다. 권민아는 여전히 지민과 설현에 대한 분노로 가득했다. 그가 겪은 오랜 기간의 아픔을 다 헤아릴 수는 없다. 그렇기에 안타까운 마음을 최대한 응원으로 보답하려 했던 팬들이지만, 이제는 지친 기색이 역력할 뿐이다.给所有人都带来伤害的这件事又再一次浮上了水面,是因为最近权珉娥解释劈腿争议的视频流出,权珉娥仍然对智珉和雪炫充满愤怒,称她无法走出长时间受到的痛苦,本来因为觉得可惜想要全力应援的粉丝现在也开始倦了。

권민아는 지난 5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양다리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그는 남자친구와 결별한 상태로, 더 이상 SNS 활동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하지만 문제는 그다음에 발생했다. 성관계를 좋아하는 AOA 멤버가 있다는 사생활 폭로를 펼친 것. 그 결과, 무수한 의혹이 등장했고 설현은 또다시 고통을 받았다.权珉娥5日在自己的社交媒体上承认了劈腿争议并进行了道歉,她说已经跟男朋友分手了,并称再也不会在SNS上发动态,但是接下来问题就发生了,她爆料说AOA成员中有很喜欢发生性关系的人,就此,无数的疑惑出现了,雪炫又陷入到了苦痛之中。

권민아가 이토록 울부짖는 이유는 무엇일까. 핵심은 지민에게 연습생 때부터 욕설과 구타를 당했고 돌아가신 아버지의 임종을 지켜보지 못한 것이었다. 그렇다면 설현은 무슨 잘못이 있는 걸까. 권민아와 설현은 가수를 꿈꿀 때부터 서로 의지할 만큼 친한 사이였다고 했다. 권민아는 "(설현은) 높은 위치에 있어서 내가 어떻게 되든 상관없어 보였던 것 같다. 박쥐처럼 뭐 하는 건지. 엄청난 배신감이 들었다"고 털어놓았다.权珉娥这样撒气的理由是什么呢,核心是从练习生时期开始,一直受着智珉的辱骂和殴打,以及无法给去世的爸爸守灵,那么雪炫又做错了什么呢,权珉娥和雪炫是从梦想成为歌手的时候开始就相互依靠的好朋友,权珉娥说“(雪炫)因为地位高,所以我变成怎么样她也无所谓,就像蝙蝠一样呗, 从她身上感受到了背叛”。

즉, 자신이 괴롭힘을 당하고 있을 때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 방관했다는 것이 권민아의 주장이다. 사람마다 느끼는 아픔이 다르고 생각이 다르기에 판단을 객관화할 순 없다. 하지만 이것이 유서에 공개 저격될 만큼 문제가 됐던 건지는 다시금 생각해보게 된다. 그도 그럴 것이, 한때 CF퀸으로 이름을 날렸던 설현이 지금은 제대로 된 활동도 하지 못할 만큼 연예계에 큰 타격을 입었기 때문인 것. 그만큼 설현에게 있어 '방관자'라는 꼬리표는 너무나도 가혹했다.权珉娥的说法是,在自己被欺负的时候什么都没做,只是在旁观,但是每个人感受的痛苦都是不一样的,想法也不一样,所以客观的判断是不可能的,但是这问题是否值得被写在遗书中公开攻击,曾经是广告女王的雪炫,现在连一个正经活动都没有,对演艺界来说也影响巨大的,而对于雪炫来说,“旁观者”这一标签太残忍了。

설현은 정말 박쥐였을까. 권민아의 발언을 곰곰이 돌이켜봤을 때 의구심이 드는 건 사실이다. 과거 권민아의 "나는 언니 단 한 명 때문에 살기가 싫다. 정말 진심으로 이유는 언니 단 한 명"이라는 문구를 봤을 때 지금의 행보가 맞지 않다는 것. 여태까지 권민아가 지민을 언급할 때마다 빠지지 않는 인물 중 하나가 설현이었기 때문이다.雪炫真的像蝙蝠一样了吗,在回想权珉娥说法时产生了疑惧,之前权珉娥说“因为一位姐姐不想活下去,真正的理由就是那一位姐姐”,这与现在的说法是矛盾的,因为一直以来,权珉娥在提到智珉的时候一定会顺带提及雪炫。

만약 지민이 실제로 권민아를 괴롭힌 게 맞다면, 스스럼없던 관계의 설현이 막아주지 않은 것에 서운함을 느끼고 실망할 수 있다. 무엇보다 자신이 그룹을 탈퇴한 뒤 승승장구하던 설현이 지민과 살갑게 지냈다면 더욱 배신감을 가질 수도 있는 노릇이다. 하지만 설현이 괴롭힘을 주동했거나 동조한 게 아니라면 더 이상의 책임은 과한 처사가 아닐까.如果智珉真的欺负了权珉娥,对于好朋友雪炫不阻止这件事是会感到失落,更重要的是,在自己退队后,事业蒸蒸日上的雪炫与智珉感情越来越好,这就更让她感受到背叛感,但是如果雪炫没有主导或协助欺负权珉娥的话,那让雪炫负上更多的责任是不是过分了呢。

정확한 팩트 체크가 안 된 상황에서 거침없이 휘몰아친 주장과 논란은 마치 사실인 것처럼 연결됐다. 그러다 보니 설현은 한순간에 '방관자'가 돼있었다. 너무나도 예민한 문제였기에 구체적인 조사와 확인이 필요했다. 그러나 걷잡을 수 없이 번진 여론은 그 어떤 말도 통하지 않았다.在仍未确认谁对谁错的情况下,个人主张和争论已经像真相一样被告知了,所以突然间雪炫就变成了“旁观者”,因为是过于敏感的问题所以需要更具体的调查和确认,但是,已经散布的舆论就无法挽回了。

'AOA 사태' 이후 1년이 지났다. 설현은 여전히 대중에게 멀어졌고 질타를 받고 있다. 다시금 이 문제에 대한 생각을 가져볼 때가 됐다. 정말 설현은 방관자였고 박쥐였을까. 그가 이렇게 오랜 기간 비난을 감수하는 게 진짜 합당한 걸까. 이제는 대중들이 상황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결정해야 한다.“AOA事件”已经过去一年了,雪炫仍然被大众指责,现在是再次思考这件事的时候了,雪炫真的是旁观者真的是蝙蝠吗?她受着这么长时间的指责又是适当的吗?现在需要大众的正确判断。

——转载自韩网

相关韩剧推荐

热门韩影类型

专题推荐  |  网站地图  |  韩剧更新  |  韩剧排行榜

66爱情韩剧网,2021最新韩国热播电视剧资源,经典韩版高清爱情电视连续剧完整版全集在线观看,体验好看的青春爱情韩剧。

本站收录韩剧来自互联网免费共享,仅供交流学习之用。若侵犯了您的权益,请通知我们。

© 2021 www.xwt6.com  E-Mail:123456@gmail.com